본문 바로가기
잡글

[현대카드 27/브루노마스 내한] Bruno Mars 슈퍼콘서트 내한 확정 예매일

by Jobapp 2023. 4. 20.

어제인가 그저께인가 정태영 현대카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슈퍼콘서트 개최를 암시하는 사진이 한장 올라왔었다. 그리고 오늘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의 아티스트가 발표되었다. 그것은 바로 "브루노 마스" !!. 위켄드와 더불어 최고의 폼

현대카드는 일반 카드사와는 다르게 국내 최초로 애플페이 등록을 이뤄내고, 슈퍼콘서트와 같은 문화사업을 이끄는 트렌디한 카드사이다. 

 

예전에 브루노 마스 측에서 현대카드 측에 슈퍼 콘서트를 함께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으나, 정태영 회장이 발매 앨범 개수도 작고 울림통이 작을 것 같다고 하여 소위 브루노마스를 깐적(?)이 있었다. 이제는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월 to 클이 된 브루노 마스를 누가 거절할 수 있겠는가. 정태영 회장님 브루노 마스 다음엔 제발 위켄드, 레이디 가가 불러주세요!

공연은 무려 양일간 진행한다!! 그만큼 티켓팅 경쟁률도 낮아진다 (물론 개 어렵긴하지만 그나마 조금..)

 

- 공연일자 : 6월 17(토), 6월 18일(일)

- 장소 :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 예매일 : [현대카드 선예매] 4월 17일(목) 12시 / [일반예매] 4월 18일(금) 12시

- 예매처 : 인터파크 티켓

- 티켓가격 : G1 25만원, G2 21만원, G3 16.5만원, P 17.6만원, R 13.2만원, S 9.9만원, A 7.7만원  / 현대카드 20% 할인

 

브루노 마스가 누군지 잘 알고 있겠지만, 그의 진가를 보려면 슈퍼볼 공연 브루노마스 편을 보면 된다. 내가 생각하는 슈퍼볼 공연의 최고는 당연 위켄드와 레이디 가가지만, 그 뒤를 따르는 것은 브루노마스라고 생각한다. 예전에 2010년에 좋아했던 B.O.B의 Nothin on you 라는 곡의 피처링도 브루노마스였다니 놀랍다. 

대중적이고 쇼맨쉽 뛰어나고 라이브 잘하고 퍼포먼스 좋은 브루노 마스의 슈퍼콘서트 꼭 가고 싶네요!!